카테고리 없음

암스테르담 웨스터파크 호텔 :: 웨스트코드 아트 호텔 암스테르담 3 스타즈

흑두루미ya 2019. 2. 17. 17:56



웨스트코드 아트 호텔 암스테르담 3 스타즈은 웨스터파크지역을 여행하기에 좋은 숙소에요. 체크인시간은 15:00 부터이고, 체크아웃 시간은 12:00까지입니다. 1박요금은 19만원 정도인데, 전체 평가를 보니 10점 만점에 8.6점정도를 받고 있네요~ 암스테르담 인기명소인 안네 프랑크 하우스도 멀지 않은 곳에 있어요~




프로모션 요금 조회하기




호텔 100배 즐기기

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, Wi-Fi (무료/전 객실), 정원, 에어컨



세부평점

숙소 청결 상태: 9.3 (최고)
가격 대비 만족도: 8.6 (우수)
부대시설: 8.6 (우수)
서비스: 8.9 (우수)
객실의 안락함 및 쾌적성: 9.3 (최고)
위치: 7.3 (좋음)






Reasonable price, clean and nice staff ...

Staff, bed, bar ...

Service, room, value Thi...



호텔 할인 특가보기





Wi-Fi (무료/전 객실), 전기 자동차 충전소, 일일 청소 서비스, 기념품 가게, 우편 서비스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. 객실은 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,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, 카펫바닥, 청소 용품, 무료 차, 리넨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. 완벽한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. 긴 하루를 보내고 객실의 실외 수영장, 키즈풀, 정원 등을 통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. 암스테르담에 업무차 또는 휴가를 누리기 위해 방문하였다면 3성 웨스트코드 아트 호텔 암스테르담 3 스타즈에서 편리함을 즐기세요. 웨스트코드 아트 호텔 암스테르담 3 스타즈에서 숙박하면서 암스테르담의 사랑스러운 분위기와 따뜻한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..



편의점 - Mina AvondWinkel (2.8 km)
버스 및 기차역 - 센트랄역 (메트로) (2.32 km), 이솔라토르베그역 (메트로) (1.22 km)
현금 인출기 - ATM (610m)
쇼핑 - De Bijenkorf (2.74 km)
병·의원 - OLVG Hospital (3.12 km)
가까운 공항 - Rotterdam The Hague Airport (RTM) (57.65 km), Amsterdam Airport Schiphol (AMS) (11.68 km)



체크인/체크아웃
체크인 시작시간15:00
체크아웃 마감시간12:00







추가 정보
인터넷/Wi-Fi 사용료(1일)0 EUR
조식 요금(객실 요금에 불포함 시)20 EUR

일요일에는 3:00 PM까지 체크아웃이 가능하며, 정오까지 조식을 제공합니다. 야외 수영장은 공공시설이며, 숙소 전용 시설이 아닙니다. 투숙객의 경우 리셉션에서 무료 티켓을 받아가면 수영장의 줄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.


호텔추가설명
도심까지의 거리는 약 1,5 km이며, 공항까지는 20분 정도 소요됩니다. 본 숙소(웨스트코드 아트 호텔 암스테르담 3 스타즈)는 최상의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하며 고객의 편안한 투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. 본 숙소 주변에는 헷 쉽, Westerpark Farm, 해맘 등과 같은 인기 명소가 있습니다. 본 숙소는 매우 까다로운 투숙객도 만족시키는 다수의 숙소 내 시설을 제공합니다. 본 숙소에서 실외 수영장, 키즈풀, 정원 등을 즐기며 편하고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. 일부 객실에서 평면 TV, 카펫바닥, 청소 용품, 무료 차, 리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아주 좋은 위치에 있고 우수한 시설을 구비한 본 숙소(웨스트코드 아트 호텔 암스테르담 3 스타즈)는 암스테르담에서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..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본 숙소(웨스트코드 아트 호텔 암스테르담 3 스타즈)는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지역 중 하나인 웨스터파크에 있습니다. 총 7개 층 106개 객실은 여행 중 내 집에 머무는 것과 같은 따뜻함과 편안함을 선사합니다.




본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.